가슴을 커지게하는 브이라인90

2008-10-30 アップロード · 378 視聴

여성호르몬이 작용하면 여성의 가슴이 발달하게 된다. 여성호르몬이 유선을 자극하여 바스트를 크게 하기 때문이다 때문이다. 이는 곧, 여성의 가슴이 발달하지 못하는 절대적인 원인은 여성호르몬 부족과 여성호르몬의 작용이 유방까지 충분히 미치지 못한 데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V-Line 90에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돕는 퓨에라리아(Pueraria) 원료가 90%나 함유되어 있다.

퓨에라리아는 콩과의 허브 식물로 이소플라본 유도체가 대두의 40배 이상이 들어있다. 이소플라본 유도체에는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 가슴의 크기를 키워준다. 이는 퓨에라리아가 대량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호르몬(디옥시미로에스테롤)이 체내에서 아무 부작용 없이 여성호르몬과 가까운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여성호르몬은 가슴의 탄력과도 관계가 깊다. 피부 진피층에는 콜라겐이라 불리는 교원섬유와 엘라스틴이라 불리는 탄력세포가 있는데, 콜라겐이 두껍게 모여있고 입체적으로 교차해 있으면 탄력이 높아진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 세포가 점점 가늘어지고 입체적으로 교차하고 있던 것이 평면적으로 되면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따라서 탄력 있는 바스트를 위해서는 콜라겐이 필수인 것이다. 콜라겐은 여성호르몬이 분비되면 더욱 증식된다.

뿐만 아니라 여성호르몬은 피하에 지방을 축적시켜 여성의 아름다운 신체 곡선과 몸매를 만들어준다. 또한 자궁, 난관, 난소에 작용해 임신이 되도록 하며 요도와 방광을 탄력있게 해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등 그 역할이 다양하다.

V-Line 90은 여성호르몬의 분비를 도와주기 때문에 가슴을 볼륨있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여성의 신체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 게다가 V-Line 90에는 지방세포를 키워주는 Volufiline이 5%, 생리통 등 여성에게 좋은 천연 아로마 오일을 기술적으로 배합되었다.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이 안전한 것은 물론이다. V-Line 90은 작은 사이즈와 부족한 탄력 때문에 고민인 한국 여성들에게 더없이 적합한 제품인 것이다.

tag·브이라인90,가슴크림,가슴탄력,브이라인,가슴확대,가슴커지는,탄력있는몸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823
チャンネル会員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