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의 위력

2006-01-01 アップロード · 5,751 視聴

무식한 미군들... ㅠㅠ

이 지구상에 모든 군대는 해체되어야 한다.
대신에 세계평화유지군만 두어야 한다.

상사가 어느 사람을 죽이라고 명령을 내렸다하더라도
자신의 양심에 위배된다면 거부해야 한다.
양심의 곧 엘로힘의 법이기 때문이다.

그 양심은 사랑이고..
비폭력이다..


***********************************************
[보도자료]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2006(AH 60)년 1월 2일

라엘리안은 ‘양심적 병역거부’를 전폭 지지한다!
============================================

라엘리안 무브먼트(rael.org)는 최근 ‘양심적 병역 거부’를 인정하고 대체복무제를 도입토록 국회와 국방부에 권고한 국가인권위원회의 결정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

이번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 내용은 인류를 포함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한 우주인 “엘로힘(Elohim)”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와도 그대로 부합하는 것이다.

누구나 자신의 종교적, 철학적 신념에 따라 동료 인간을 향해 총을 쏘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에게는 무기를 들지 않는 분야에서 병역의 수고 만큼 근무하게 하는 제도를 마련하는 것이 옳은 방향이다.

양심상의 병역 거부자들은 종교적 신념 외에 거의 대부분 반전 평화주의자들이며, 그들을 감옥으로 보내는 대신 다른 적절한 분야에서 일하게 하는 것이 사회의 발전을 위해 좋을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도 양심적 병역 거부에 대한 지지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유엔 인권위원회는 최근 몇 년간 양심적 병역 거부를 지지하고 도모하는 결의안을 잇달아 채택한 바있다.

궁극적으로 미래에는 지구상에서 모든 살상 무기들이 없어져야 하며 또한 모든 나라에서 군대가 폐지되어야 한다.

그 동안 의무징집제는 모병제로 대체되어 개인의 선택을 존중해주지 않으면 안될 것이다.

-----------------------------------------------------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라엘의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또한 http://www.rael.org에서 e-Book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 언론 보도 및 문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홍보 담당 안문숙(016-370-8755/ krmpr@rael.org)에게 연락 바랍니다.

----------------------------------------------------
@참고자료-라엘리안의 AH연도 설명 :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http://www.rael.org)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RAEL)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After Hiroshima)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AH연도는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에 따라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 시대(Apocalypse : 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http://www.icacci.org 참조)
----------------------------------------------
http://www.rael.org
http://www.raeliannews.org
http://www.maitreya.co.kr (끝)



*생명에 대한 절대적인 존중
=========================

예수님의 동생으로 오셨으며 , 계두국(프랑스)에서 태어난 서방에서 오신 미륵이신 라엘(RAEL)께서는 '생명에 대한 절대적인 존중' 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어떠한 권력이 우리로 하여금 한 사람의 인간을 살해함으로써, 우리가 모든 인류를 구원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게 할지라도, 우리는 그 사람을 결코 죽여서는 안 된다.

비폭력적인 한 사람의 생명은 인류 전체 보다 값진 것이다.” 이 같은 원칙을 통해 더 이상의 대량학살, 인류에 반하는 더 이상의 범죄들, 그리고 더 이상의 대파국은 존재하지 않는다.”』

- Rael -


테러반대!!
전쟁반대!!

이 지구상의 모든 군대는 해체되어야 한다.
대신에 세계평화 유지군만 두도록한다.
이런 날이 언제 올련가..... ㅠㅠ


tag·정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빨간산토끼
2006.12.09 07:17共感(0)  |  お届け
효순미순이도 이렇게 했을까요....삭제
Ch5.1
2006.08.12 07:29共感(0)  |  お届け
ㅎㅎ 마지막 3줄이 인상에 남네요. 그런날이 언제 오겠습니까?삭제
바다땜살어
2006.07.14 02:39共感(0)  |  お届け
퍼가요,,^^삭제
4 원소
2006.05.11 01:06共感(0)  |  お届け
거짓말탐지기 활성화는 국가안전 1순위 ^^삭제
㈜보라돌이
2006.04.21 03:50共感(0)  |  お届け
영상은 자동차를 훔쳐서 영업하던 택기 기사를 미군이 잡은 겁니다. 자동차만 부시고 풀어줬지요.삭제
roore123
2006.03.07 05:34共感(0)  |  お届け
차안에사람 가둬놓고 깔은건가요?삭제
ehdrlsp
2006.03.04 02:32共感(0)  |  お届け
ㅡㅡ 차만 아깝다 .. 그거 부실꺼면 차라리 나주지삭제
mainroad
2006.01.26 10:10共感(0)  |  お届け
전 해군 특수전단 일반적으로 UDT라는 군 출신인데 모든 사람들이 당신같은 생각이면 가능할지도 모르지요 그러나 지금은 아니라고 보는데요 하긴 모든 사람이 저와같은 생각을 하는것은 아니니깐요!!!삭제
mainroad
2006.01.26 10:06共感(0)  |  お届け
니미 군이 없으면 당신이 살고있는 대한민국이 존제하지 못한다는 거는 생각 못하싶니까 삭제
wlsghks55
2006.01.20 01:53共感(0)  |  お届け
미군 저넘들 똘아이 맞는데.. 세계평화유지군 남기라는말..미군 대다수를 남기라는말 인거 아쇼?삭제

테러/전쟁반대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