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산업 블루오션 “퓨빅아트” 인기

2011-01-13 アップロード · 391 視聴

최근 ‘퓨빅아트’라는 새로운 미용분야가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여성들의 과감한 노출이 일반화되는 최근의 세태에 꼭 필요한 미용 트랜드라고 합니다. <보도에 차범준기자입니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여성들의 사회활동이 늘고 야외활동과 여름철 과감한 노출에 대한 사회전반의 부정적인 인식이 옅어지면서 최근 여성들의 제모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이른바 ‘퓨빅아트’라는 여성 제모 분야의 미용기법이 서울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지방에서도 전문점이 개점하는 등 퓨빅아트가 미용산업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퓨빅아트는 남성들에 비해 비교적 신체노출이 많은 여성들의 의상을 감안한 신체 각 부위의 제모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미용행위를 말하는 것으로 특히 여름철 여성들의 노출을 감안한 비니키 라인 제모 등의 시술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터뷰-사브리나 퓨빅아트 원장 이진숙]

최근 순천에 개점한 ‘사브리나 퓨빅아트’는 여성들의 제모와 헤어 염색을 전문으로 하는 샵으로 전남 동부권에서는 최초로 퓨빅아트라는 새로운 분야의 미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진숙 원장은 “퓨빅이라는 분야가 최근 여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사회적인 인식의 변화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아 안타깝다.” 밝히고 “퓨빅을 통한 제모관리가 여성들로부터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사브리나 퓨빅아트 원장 이진숙]

수준 높은 헤어 염색 미용서비스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는 ‘사브리나 퓨빅아트’ 전문샵의 새로운 미용트랜드가 지역 여성 고객들에게 어떻게 다가설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gbs순천방송 차범준입니다.

http://www.gbsnews.co.kr

tag·0113,미용산업인기,gbs,gbs방송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
全体アクセス
44,386
チャンネル会員数
4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