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의 순발력] 1위 '품위를 지켜라' [품위있는 그녀] 스포주의보

2017-08-11 アップロード · 12 視聴

[현장음: 이정빈]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시청률 10%를 목전에 두고 있는데요



[현장음: 이서빈]



지난 16회에서는 김선아 씨와 소희정 씨가 대면하는 장면이 분당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에 등극했죠



[현장음: 이정빈]



저는 방송 끝날 때 쯤에 소희정 씨가 김선아 씨한테 죽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하는 그 장면이 진짜 인상적이었어요



[현장음: 이서빈]



그 장면이 공개되면서 김선아 씨, 그러니까 극중 박복자를 죽인 용의자로 소희정 씨가 추가됐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회를 거듭할수록 용의자만 늘고, 범인은 아직도 오리무중이어서 궁금증만 쌓이고 있어요



[현장음: 이서빈]



사전제작드라마라 이미 배우들이나 스태프들은 진범이 누군지 알만한데 어떻게 스포가 하나도 없을 수 있죠?



[현장음: 이정빈]



다들 저희 같은 생각을 해서 그런지 촬영단계부터 스포주의보가 굉장했다더라고요



[현장음: 이서빈]



정말 조금의 힌트도 없는 거예요?



[현장음: 이정빈]



서빈 씨, 이 소식 들으면 그런 말 못할 걸요? [품위녀] 제작진의 스포와의 전쟁! 그 피나는 노력을 공개합니다!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스포일러와 전쟁 중입니다.



첫회부터 '박복자'의 죽음을 보여주며 파격적인 시작을 알린 [품위있는 그녀]!



회를 거듭할수록 '박복자'를 죽인 진범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데요.



현재 시청자들 사이에서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고 있는 인물은 '박복자'의 남편인 '안태동' 회장!



'박복자'를 칼로 위협했던 '안회장'의 장남 '안재구' 역시 유력한 용의자로 손꼽히는데요.



일부에선 '우아진'을 닮고 싶어 했던 '박복자'가 '우아진'을 죽이고 페이스오프 한게 아니냐는 추측도 있죠.



사전제작드라마로 이미 결말이 지어진 [품위있는 그녀] 측은 배우들에게 통대본이 아닌 일부를 주는 등 제작단계에서부터 진범을 숨기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과연 [품위있는 그녀]는'스포일러와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박복자'를 죽인 진범의 정체는 [품위있는 그녀] 마지막회에서 밝혀질 예정입니다.

tag·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소희정, 박복자, 품위녀, 김희선, 우아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48
全体アクセス
233,602
チャンネル会員数
176

'K STAR' 한류스타 리포트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