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순천캠퍼스 폴카페 ‘지역작가 거리 시화전’ 개최

2013-06-27 アップロード · 148 視聴

[순천-차범준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폴카페 ‘지역작가 거리 시화전’ 개최
김용수. 정홍순 시인 육필 시화전으로 주민들에게 힐링공간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학장 탁인석)가 최근 교내 매점을 리모델링해 오픈한 폴카페에서 작은 음악회와 지역 작가들이 참여하는 육필시화전이 열려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작은음악회와 육필 시화전은 순천캠퍼스 탁인석 학장의 제안으로 순천시와 공동으로 진행한 ‘학교 울타리 오픈사업’의 기념 전시회로 진행 되었으며 지난 22일 작은음악회에 이어 오는 29일까지 시화전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폴 카페(인접 인도)에서 거리 전으로 진행되는 지역출신 김용수, 정홍순 2인의 이번 육필 시화전은 인근을 지나는 학생들과 주민들에게 색다른 문화적 감성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인터뷰-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학장 탁인석]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탁인석 학장은 “폴 카페”가 학생들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이 언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지역의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도심 속의 아늑한 쉼터로 소통과 힐링 문화의 장으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시인(언론인) 김용수]
[인터뷰- 시인(목회자) 정홍순]

지역에서 언론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김용수 시인과 교회 목사로 활동하는 목회자 시인, 정홍순 시인의 이번 육필 시화전은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연필로 한 획 한 획 시를 써 내려가는 ‘느림과 진정성이 담아내는 영혼의 울림’이라는 감성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gbs순천방송 차범준입니다.

tag·한국폴리텍대학순천캠퍼스,탁인석,폴카페,김용수,정홍순,순천시,육필전,시화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4
全体アクセス
50,810
チャンネル会員数
1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