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부산지역 목사장로

2009-06-30 アップロード · 3,933 視聴

주여! 이 나라를 긍휼히 여기소서!

부산지역의 목사와 장로 8백여 명이 이 나라를 위해 오직 하나님께 엎드리며 기도했다.

29일 저녁 부산 거제교회당에서 열린 나라를 위한 목사·장로 기도회가 회개와 회복을 위한 기도의 열기로 뜨겁게 달구어졌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와 부산성시화운동본부, 크리스천21세기포럼의 각 대표들이 지난 6월 9일 현 국가의 상황을 두고 기도할 때임을 발의해 열린 기도회는 회개와 평화, 화합, 회복을 위한 기도 등 4가지 주제기도로 드려졌다.

정필도 목사는 주제설교를 통해 우리가 하나님 앞에 회개하는 마음으로 부르짖으면 절대로 망하지 않고 그 기도는 반드시 응답한다며 회개를 재차 강조했다.

이어진 설교에서 최홍준 목사는 우리가 하나님 말씀을 따라서 회개하고 돌이킬 때에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우리에게 회복을 주실것이라며 믿음을 가지고 영적지도자인 목사와 장로들이 이 나라 백성들을 옳게 인도 할 것을 주문했다.

참석자들은 동족상잔의 비극인 한국전쟁 이후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는 형 상황에서 회개와 부흥의 미스바로 나아가길 기도했다.

주여! 이 모든 것은 우리의 잘못입니다! 주여! 이 나라를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이번 기도회는 현재의 모든 어려움과 위기에 대해서 먼저 영적 지도자들인 목사와 장로들이 회개하고, 또한 교회가 더욱 더 빛과 소금이 되지 못한 연고임을 각성하고 회개 하고자 열렸다.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8

공유하기
정직한 라디오 CBS표준FM
8年前 · 112 視聴

02:30

공유하기
테스트
8年前 · 7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