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빌딩관리의 필수품, (주)선명 습식바닥청소차 X-7

2014-06-03 アップロード · 69 視聴

안녕하세요! 청소장비 전문기업, (주) 선 명 입니다.

오늘도 제가 살고 있는 서울에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그래도 지금은 그나마 빗방울이 가늘어 졌지만, 제가 출근하는 아침 이른시간에는 비가 꽤 왔었어요~ 덕분에 바지 밑단이 다 젖어 버렸지만요! 그래도 비 덕에 한결 시원하다는 느낌은 드는 하루입니다.

제가 오늘 보여드릴 동영상은 작년 장마철에 납품한 탑승형 습식바닥청소차 X-7 입니다.

탑승형 습식바닥청소차라는 명칭에서 대충 느낌은 오셨을 거예요. 물로 바닥을 청소하는 타고다니는 청소차라는 사실을요^^*

이 장비가 오늘같이 비가 오는 날이나 특히 장마철에는 평소보다 더 활용이 되는데요~ 신축 아파트에 사시는 입주자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여름 습도가 높고 날씨도 무더운데 아파트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면 숨이 턱 막히면서 퀴퀴한 냄새가 나고 바닥도 질퍽하잖아요.

이게 다 결로현상때문이거든요... 결로현상이 뭐냐! 수분을 머금은 공기가 차가운 물체와 만나서 수분이 물로 변하는 현상이죠!

그런데 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거냐면, 환기가 잘 안되고 햇볕이 들지 않는 주차장의 특성상 수분을 머금은 공기가 순환이 잘 되지 않고 머물고 있는데다가 아무래도 벽면이나 주차장 바닥쪽은 아무래도 공기보다는 차갑기 때문에 벽과 바닥에 닫는 부문은 수분이 물로 변하게 되는 거죠... 이렇게 되면 동영상에서 보이시겠지만... 바닥이 질퍽거리기 마련입니다.
그러면, 고인물은 썩는다고 아무래도 냄새가 나고 따라서 불쾌지수도 높아지겠죠... 거기다가 하이힐을 벗지 못하시는 여성분들은 이쁘게 차려 입으시고 넘어지실수도 있습니다. 저는 납품갈때에 공사장의 근로자 분들이 신고다니시는 등산화같이 생긴 안전화라는 것을 신고 납품을 갔었는데요... 이것도 접지력은 어쩔수 없더라구요... 물이 질퍽한 주차장 바닥에서는요... 정말 한번 호되게 넘어졌었습니다. 이럴때는 걸음마 연습하는 아이같이 자동으로 아장아장 걷게 되더라구요... 제몸은 소중하잖아요^^*

거기다가 차량은 운전자 분들도 운전시에 아주 조심하셔야 겠죠... 요즘 수입차가 대중화 되어 있어서리... 혹시 미끄러 져서 고급차와 부딛치기라도 하면 보험 요율이 올라가겠죠?

이럴때 위력을 발휘하는 장비가 당사의 탑승형 습식바닥청소차 X-7이란 모델입니다. 콤팩트한 몸체에 대용량 물탱크를 장착하여 결로현상으로 고인 주차장 바닥이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주니까요... 운전도 간단하답니다. 먼저 운전석에 앉으시고 시동키를 돌린후에 버튼 몇개 누르시고 자동차 엑셀 패달 밟듯이 밟으시면 자동으로 전진하면서 세제물 뿌려주고 문질러주고 구정물 흡입해주죠...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X-7이 한번 지나간 자리는 물기가 전혀 없이 반짝반짝 하잖습니까? 물로 번들거리는 바닥과 확연히 차이가 나잖아요~
물론 결로현상으로 헝겅해진 물바다 바닥 말고도 엔진오일이나 기타 오염으로 더러워진 바닥도 당연히 청소가 잘되죠^^;

본 장비 X-7외에도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님을 찾아가겠습니다.

항상 최고의 제품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 선 명 이 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제품에 대한 시연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 선 명
서울환경사업부 02-2687-4836
영,호남 환경사업부 054-457-1501
Home Page) http://www.smclean.kr

tag·청소장비,결로현상,습식청소장비,바닥청소장비,바닥청소차,주차장청소기,공장청소차,빌딩청소,주차장청소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4.07.10 01:37共感(0)  |  お届け
여름철 결로현상으로인해주차장내에서 사고가 많이나는데..꼭필요하겠어요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10,330
チャンネル会員数
1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3

공유하기
HD영상 충북 제천 식품 공장
3年前 · 7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