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티스트 조은비 1st Digital Single Album 'Mozart' - Flute Concerto in G major, K.313 1st mov.

2017-06-13 アップロード · 5 視聴

보석 같은 음색으로 유럽에서 인정받는 JADE CHO, 플루티스트 조은비 - 모차르트로 세상과 소통하다

탄탄한 기본기와 그녀만의 독특한 보석 같은 음색으로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플루티스트 조은비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음반 ‘모차르트’를 6월 13일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하며 국내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이번 음반은 ‘체코브르노 국제아트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거장 카라얀의 마지막 제자인 알레스 뽀다질의 지휘와 체코를 대표하는 체코 비르투오지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음반의 레퍼토리로 모차르트의 플루트 협주곡 제 1번 G장조를 선택한 것에 대해 조은비는 “음악은 모차르트에서 시작해서 다시 모차르트로 회귀한다고 들었다. 모차르트는 내게 마음의 고향 같은 음악이고, 음악이 제 인생의 일부분이 되어감과 동시에 모차르트 인생과 철학 등 한 인간으로써 내면적인 부분에까지 관심이 생겨 음반의 레퍼토리로 택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만하임에서 작곡된 모차르트의 플루트 협주곡 제1번 G장조는 ‘플루트 4중주곡 제1번 D장조’와 더불어 플루트의 매력을 가장 잘 살려낸 명작으로 평가받는다. 특별히 비르투오소적인 기교가 구사된 것은 아니지만, 플루트의 음역 전체를 골고루 활용했으며 선율과 리듬의 형태도 악기의 특성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제1악장은 당당하고 화려한 제 1주제, 우아하고 경묘한 제 2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제2악장은 환상적인 분위기로 진행되며 론도 악장의 3악장은 미뉴에트 템포로 아주 경쾌하다.

만 15세에 도불한 조은비는 프랑스 Concours Les Cles D'or Villemomble 콩쿨 1등을 비롯 Leopold Bellan 국제 콩쿨 , Hanweekly 국제 음악 콩쿨 등에서 상위 입상하고 프랑스 파리국립음악원, 이씨레물리노 음악원, 스콜라 칸토룸 파리음악원, 벨기에 몽스 왕립 음악원에서 수학하고 리옹국립음악원 최고연주자과정에 재학 중이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영아티스트로 프랑스, 체코, 벨기에 등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체코의 라히만 톤 스튜디오(Tonstudio Ragchman)에서 진행된 이번 음반 작업에 대해 '음악은 언어와 국적을 불문하고 소통하게 해주는 마력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다'고 전한 플루티스트 조은비의 보석처럼 빛날 행보가 기대된다. (문의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 http://www.tnbenter.com)

tag·티앤비,티앤비엔터테인먼트,플루트,플루티스트,조은비,flute,digital single album,concerto,플룻,모차르트,mozart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6,124
チャンネル会員数
5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