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올 시즌 3번째 슈퍼매치…조나탄 vs 데얀 득점 대결

2017-08-10 アップロード · 59 視聴


앵커

프로축구 최고의 라이벌전이죠.

수원과 서울의 슈퍼매치가 오는 토요일 벌어지는데요.

특히 득점 선두 수원 조나탄과 2위 서울 데얀의 자존심 대결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종력 기자입니다.

기자

아시아 최고의 라이벌전, 수원과 서울의 슈퍼매치가 오는 토요일 축구팬을 찾아옵니다.

올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서울이 1승1무로 앞서지만, 최근 경기력에서는 2위에 올라있는 수원이 우위라는 평가입니다.

서정원 / 수원 삼성 감독 "이런저런 얘기 필요없이 꼭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황선홍 / FC서울 감독 "경기는 수원이 잘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승리는 FC서울이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특히 이번 슈퍼매치는 득점왕을 다투는 수원 조나탄과 서울 데얀의 맞대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조나탄은 19골로 득점 단독 선두에 올라있고 16골의 데얀이 조나탄을 추격중입니다.

두 선수는 맞대결을 앞두고 상대를 존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데얀 / FC서울 "조나탄은 저에게 큰 자극을 주는 선수입니다. 제가 한계에 도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선수입니다."

조나탄 / 수원 삼성 "데얀은 K리그에서 큰 역사를 만들고 있는 선수입니다. 데얀과 비교되기에는 이릅니다. 제가 인정하는 선수입니다."

도움 부문 1위인 서울 윤일록과 도움왕 3연패에 도전하는 수원 염기훈의 도우미 대결도 이번 슈퍼매치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입니다.

한 여름 그라운드를 더욱 뜨겁게 달굴 슈퍼매치는 토요일 오후 7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집니다.

연합뉴스TV 김종력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프로축구,,시즌,3번째,슈퍼매치…조나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275
全体アクセス
15,976,109
チャンネル会員数
1,866

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